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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MS 워드에서 문서에 페이지 번호를 매기는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페이지 번호는 문서를 구조화하고 정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그러니 함께 따라와서 MS 워드에서 페이지 번호를 매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1. 문서 열기 및 페이지 번호 시작하기
- MS 워드를 열고 페이지 번호를 추가하고 싶은 문서를 엽니다.
- 상단 메뉴에서 "삽입"을 클릭합니다.
- 나타나는 메뉴에서 "페이지 번호"를 선택합니다.
- 드롭다운 메뉴에서 페이지 번호를 넣고 싶은 위치를 선택합니다.
2. 다양한 페이지 번호 스타일 선택하기
- 페이지 번호를 추가한 후,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"페이지 번호"를 선택한 후 다시 "페이지 번호 형식"을 클릭하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로마 숫자, 아라비아 숫자, 알파벳 등 다양한 스타일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.
3. 위치 및 간격 조절하기
- 페이지 번호를 추가한 후,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.
- "페이지 번호 형식"을 선택한 후 "페이지 번호 위치"를 통해 상하좌우 여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4. 특정 페이지부터 번호 매기기
- 특정 페이지부터 번호를 매기고 싶다면,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 후 "삽입" 메뉴에서 "페이지 번호"를 선택하고 "현재 위치부터"를 선택합니다.
5. 헤더 또는 푸터에 페이지 번호 추가하기
- 상단 메뉴에서 "삽입"을 클릭한 후 "헤더" 또는 "푸터"를 선택합니다.
- 헤더 또는 푸터에 페이지 번호를 추가하려는 위치를 클릭하고 "페이지 번호"를 선택합니다.
이제 여러분은 MS 워드에서 간단하게 페이지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. 페이지 번호는 문서를 보다 전문적으로 만들고 구조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니,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문서를 작성해보세요. 문서 작업이 더 편리해질 것입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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